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MORE
  •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의 상태가 배송준비중 일때 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의 상태는 이미 상품이 택배사로 넘어간 이후기 때문에 주소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주소변경 뿐만 아니라 수령인, 전화번호 등 각종 정보변경을 원할 시에는

    상품준비중 혹은 배송준비중 상태일 때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 Q.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를 신청하고 싶어요.




    Q.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를 신청하고 싶어요.



    A.

    상단의 마이샵 > 주문조회 내역에서

    해당상품 왼쪽에 있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세금계산서 신청,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이 있습니다.






  •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적립금은 구매 진행 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상품금액이 10,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금액이 10,000원 이하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 Q. 물건이 잘못왔어요.



    Q.

    물건이 잘못왔어요.



    A.

    간혹 비츄인 배송실수나 고객님의 주문실수로

    물건이 잘못왔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사람이니 실수를 하기 마련입니다...)

    그럴 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비츄인에서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비츄인 배송실수의 경우는 택배비 부담없이 저희가 수거접수 해드린 후 물건 재발송 해드릴꺼구요

    고객님의 주문실수의 경우는 직접 반품/교환접수 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접수 안내는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반품/교환 접수하기





  • Q. 반품/교환 하고싶어요.




    Q.

    반품/교환 하고싶어요.



    A.

    반품/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만 가능합니다.


    마이샵 > 주문조회 내역에서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신 후

    한진택배(지정택배사)로 반품수거접수를 해주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실꺼에요.

    (타 택배사 이용 시 초과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보내주실 때에는

    처음 수령했을 때 그대로 박스포장 하신 후 보내주셔야 반품/교환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패키지에 송장 붙이시면 안돼요 ㅠㅜ)


    단순변심으로 인한 택배비는

    반품 시 : 왕복 5,000원 (초기배송비 결제하신 경우는 편도 2,500원)

    교환 시 : 왕복 5,000원


  • Q. 주문했어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Q.

    주문했어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 된 건에 한해 당일발송되며

    출고 후 수령하시기 까지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대부분 출고 다음날 받으실 수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배송조회는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

    한진택배 (1588-0011)







상품 Q&A

MORE

상품후기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 네이버톡톡
  • 신규가입혜택안내
  • 당일발송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